FAQ

자주 묻는 질문을 모아 답변드립니다.

아래의 답변 중 원하시는 내용이 없다면 '질문과 답변' 게시판을 이용하세요.

  • Q 기타

    족구화,축구화 A/S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
    A

    스타스포츠에서는 종목별 신발의 그 기능성을 최대한 보존하기 위해

    전문 신발수선업체인 "탁탁창갈이" 업체를 공식 지정하여 스타스포츠만의 기술력이 집약된 족구화 밑창을

    제공하여 고객님께서 A/S를 받으실 수 있도록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수선가능한제품

    1) 족구화 전품목 ( 유상 ) 창갈이

    2) 축구화 ( 유상 ) 창갈이

     

    A/S공식지정업체 정보

    업체명 : "탁탁창갈이"

    사이트 : http://www.ttsoccer.net/2008/html/sub3_02.php

     

  • Q 기타

    A/S를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?

    A

    스타스포츠 제품의 A/S 및 교환 여부는 지점, 구매처 및 본사 소비자상담실을 통한

    접수처리 후 본사 A/S팀에서 제품의 상태를 확인 한 후에 판정하게 됩니다.

    제품의 장기간 사용으로 인한 노화, 관리부주의 및 소비자 과실로 인한 불량발생 부분은

    A/S 및 교환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해 주시기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* A/S 처리 기준

     

    - 교환 및 반품 : 제품의 생산상 불량 발생이나 단기간 사용(생산상의 불량사유)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여 A/S가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처리

    - 반송처리 : 관리, 보관부주의 및 소비자 과실, 제품 내가수분해 등으로 인한 제품의 문제 발생 및 A/S불가능 부위의 경우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반송처리

    - A/S : 사용 후 제품의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 모든 경우 우선적으로 A/S를 실시함

     

     

    * 본사로 직접 AS를 요청할 때

    

       - 본사로 직접 AS제품을 송부할 때 발생하는 택배비는 AS비용이 아닙니다.

         또한 자사에서 받는 비용이 아니므로 AS요청시 본사로 보내주시는 택배비만 부담해주시면

         AS완료 후 고객님께서 다시 받아보실 때 택배비는 자사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.

     


    * 볼류

    

        -  바람샘, 벨브삽입 및 돌출의 경우 A/S 가능

        -  제품 사용상의 부주의(날카로운 물체로 인한 외피손상), 보관환경으로 인한 불량발생 A/S 불가능

        -  농구공의 가죽이 벗겨지는 경우는 자연손상이므로 A/S나 교환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        -  농구공의 천연가죽으로 된 제품은 가죽제품이므로 일반 바닥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게

           되어 있습니다.(제품에 명시)


    * 신발류

    

        - 창갈이는 유료처리 됩니다.

     

    * A/S 처리기간

     

        - 제품 상태에 따라 시일에 차이가 있으나 보통 5~7일이 소요됩니다.


    * 기타

    

        - 자세한 문의 및 A/S접수처리는 본사 소비자 상담실 080-592-8272 으로 문의하여 주십시오



1